지원경로
안녕하세요. 오늘은 히든가든 야외웨딩 알바 후기를 공유해 보려고 합니다. 혹시나 야외웨딩 알바 업무가 궁금하신분들은 좋은 정보 얻어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결론부터 바로 말씀드리면, (제 경험상)
그냥 야외에서 하는 이삿짐센터 알바라고 생각하면 될것같습니다.
그냥 개힘듬 하지마세요..
- 체력 소모 최상
- 쉬는 시간은 10분 외, 식사시간 끝
- 뜨거운 떙볕 아래서 무거운 테이블 의자 옯기고, 예식이 끝나면 미친 듯이 치워야 함(예식 시간 다가오면 빨리 하라고함)
- 땀으로 샤워는 기본(옷이 땀에 적셔짐)
혹시라도 공고만 보고 많이 안힘들겠지? 라고 생각하고 지원하신다면 많이 힘드실수도 있어요. 야외라서 날씨가 진짜덥습니다. 땀으로 샤워 가능 + 고강도 육체노동
일하다보면 신발 옷 더러워져서 세탁비 급여에서 뺴고 시작해야함…(-10,000원)
급여 및 근무시간

시급: 11,000원
근무 시간: 9시간
총급여: 99,000원
히든가든 가는 길
위치는 인천 연수구 선학동 문학경기장 근처입니다. 걸어서 10분 정도 걸리더라구요.
주차는 따로 안 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첫 번쨰 업무: 테이블 의자 셋팅)
당일 알바 인원 5~6명이 모여 야외에서 테이블과 의자를 전부 세팅하는 일이었습니다.
테이블과 의자는 체감상 200석 이상 되는 것 같았습니다. 엄청 더운 햇볕 아래에서 계속 옮겨서 진짜 힘들고, 행사 시간이 가까워지면 직원분들이 속도를 더 내달라고 재촉하기도 했습니다. 직원분께서 1시간 안에 끝난다고 말씀하셨지만 실제로 3시간 걸렸습니다.
3시간 동안 야외에서 테이블과 의자를 옮기다 보니 티셔츠가 땀으로 완전히 젖었고, 제공된 물도 미지근해서 갈증이 심했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신발과 옷에 진흙이 잔뜩 묻어 엄청 더러워졌습니다. 세탁소에 맡겨야 할 것 같네요 ㅜㅜ 그리고 직원분들끼리 지시가 엇갈리는 경우도 많습니다.
두 번쨰 업무: 셔틀버스 탑승 안내 업무
그 다음 업무는 하객분들 셔틀버스 탑승 안내 업무 했습니다. 비가 많이 와서 우의를 주셨는데, 입었는데도 옷이 다 젖었습니다. 2시간 동안 비바람 맞으며 안내했습니다.
세 번쨰 업무: 물품 옮기기
다시 복귀해서 물건 옮기고, 직원분이 잠깐 앉아서 쉬라고 하셨습니다. 한 10분 쉬었나? 바로 일하라고 가라고 하더라고요… 공식적인 휴식 시간은 안 주는 곳입니다. 그래도 숨 돌릴 틈은 주네요. 그 이후에 업무도 그냥 계속 물품 옮기기, 물품 가져다주기가 끝입니다.
저녁 식사

ㅁㄴㅇ
마지막 업무: 테이블 및 의자 원상복구
ㅁㄴㅇㅁㄴㅇ
결론
ㅁㄴㅇㅁㄴㅇ